
꽃은 향기로 서로를 느낀다...
서로의 향기로써 대화를 나누는 꽃에 비해
인간들은 말이나 숨결로써
서로의 존재를 확인한다.
꽃이 훨씬 우아한 방법으로
서로를 느낀다...
인간인 우리는 꽃에게서 배울 바가 참으로 많다
-법정스님의<홀로 사는 즐거움>중에서-
출처 : 홀로 사는 즐거움
글쓴이 : smokie 원글보기
메모 :
'[나눔]사랑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시계 바늘 처럼^^* (0) | 2006.03.12 |
|---|---|
| [스크랩] 당신을 사랑합니다 (0) | 2006.03.11 |
| [스크랩] 나는 당신에게 영원한 우정 약속 합니다 (0) | 2006.03.10 |
| 내가 다시 사랑한다면.... (0) | 2006.03.07 |
| 오버리 헵번의 우대한........ (0) | 2006.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