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캠핑버스테마여행

용도별.추천분류/투자추천·전.답

조용히 사서 묻어놔라! 2020 정말 큰돈 된다!

여행가/허기성 2015. 11. 9. 06:45
조용히 사서 묻어놔라! 2020 정말 큰돈 된다!

대박"땅"은 전국 현장에.. 

[허기성/땅박사]개발지역 땅찾아 현장을 뛴다.

 

“나를 발전시키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며 과거부터 지금까지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미래도 집념을 불태워 투자자와 희망을 함께 할 것입니다.” 이른바 ‘땅박사’로 알려진 허기성 박사의 설명이다.

 

‘돈은 땅에다 묻어라’, 투자가치 1호 ‘땅’
그가 세간에 땅박사로 알려지게 된 이유는 ‘돈은 땅에다 묻어라’고 말씀하신 부모님의 말씀에서 비롯됐다.

 

 

현장에서 부동산 가치분석은 필수
“다음 카페 부동산 사이트 커뮤니티에 부동산 노하우의 글을 수시로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카페 회원분 2~3천명이 댓글을 달아주십니다. 이럴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경매 물건으로 나온 괜찮은 땅과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땅을 카페나 블로그에 추천과 상담해주고 있어 토지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의 의뢰가 쇄도 하고 있다.

그의 ‘땅 사랑’ 열정은 남다르다. 개발호재가 있는 땅의 가치를 분석 하기위해 배낭에 벌목도와 도시락, 카메라 등 필요한 것을 챙겨 산에 오른다. 길이 없는 산의 길목을 벌목으로 쳐가며 전진하고 카메라로 땅의 모습을 찍는다. 이론도 중요하지만 현장에서 부동산 가치분석은 필수기 때문이다. 그러다보니 카메라 찍는 솜씨가 프로 못지 않고 자연스레 산을 좋아하는 매니아가 됐다. 과거처럼 아파트로 돈을 버는 시대는 지나갔고 미래에도 낙관적이지 못하다며 이제는 토지개념으로 투자를 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하지만 예전과 같이 싼 ‘땅’을 산다는 개념은 탈피해서 미래가치를 중심으로 향상된 교통과 문화환경 등 주변에 프리미엄급 호재를 충분히 안고 투자를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