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 타 | 와우~~~~~~~` 짝짝짝~~~~ 서울방 허기성 님에게 ..........찬사에 박수를 더불어 보내봅니다^^ 근사한 외모에 목소리에............ 정모에서 뵙지만...하시는 폼이 예사폼이 아니셨사옵니다........진실하시고~ 분위기 이끄실줄 아시고~~~ 모든면에서~~ 박수 받을만 하십니다^^.. |
15:50 | ||||||
| ||||||||
| ||||||||
| ||||||||
| ||||||||
| 환 타 | 칭찬 하시는분중.정말 쪼메라도 알고 칭찬 같이 더불어 해봅니다...다른분들은 잘 몰랐기에,,뭐라 말씀드리기가 참 거시기해서리~ㅎㅎ 그분들께는 정말 죄송스런맘^^ 차차 더 익히고 알아가지요^^ |
16:13 | ||||||
| ||||||||
| ||||||||
| ||||||||
| ||||||||
| ||||||||
| ||||||||
| 초록천사 | 네 우골님의 칭찬 릴레이는 탁월한 선택을 하셨군요 꽥꽥의 쌍수 ㅎㅎㅎ칭찬하는 우골님도 이쁜님 |
17:31 | ||||||
| ||||||||
| ||||||||
| ||||||||
| ||||||||
'[나눔]사랑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용기네!!!칭찬릴레이........ (0) | 2006.02.28 |
|---|---|
| 10가지 숮자속 말! (0) | 2006.02.26 |
| 칭찬이라~ (0) | 2006.02.26 |
| 우찌~이런일이~ (0) | 2006.02.26 |
| 그때]자랑스런 청양인 (0) | 2006.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