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날!오늘은
열시미 한국 응원합시다...^.*
아줌씨도 아자씨도 콩순이도 떡순이도 빠순이도 삐순이도~
뻔순이도 뻔돌이도 언냐도 누이도 성님두 아우도 킥~돌이도
목사님도 한국 응원합시다...^.*
용기네 님덜~오널 !! 맥주퍼주는데 없남유^*
원정~합동 응원하믄 좋을낀디?
이치로~~유 있을께유~
꼬리좀 잡아줘 보이소!!
오늘은 우리가 ...............
쪽~바리 쪽도 못쓰게 하는날!
우리가 누굽니꺼!
우리조상님은 그넘들 그들에게
.
.
.
.
.
.
.
설레이는 날!
서울방 정모한다네유~
25토율~사당~낙지집 ㅎㅎㅎㅎㅎ
신나겟다 !
설방 ! 미녀.몸쨩님 많지유 ㅎㅎㅎㅎ
아도라 방장님은 이미 전국구 인거 알지유~
이뿐님,매너쨩님,애교 쨩님! 많지유
뭐해여~
빨리 빠리~휘리릭 서울방에 가서 꼬리글 신청!
건강에너지 피부미용에 천국구인~~
순수혈통 낙지 떨어지믄 안되유
ㅎㅎㅎㅎ 수도권 서울님덜!
신~바람 나는날!
출처 : 쨩! 좋은날!.....설레이는 날!......
글쓴이 : 허기성 원글보기
메모 :
'[나눔]사랑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랑해~ (0) | 2006.03.19 |
|---|---|
| 그냥 울고싶은 날! (0) | 2006.03.19 |
| 참"..........이슬이 (0) | 2006.03.16 |
| 남자들을 녹여라! (0) | 2006.03.12 |
| [스크랩] *^^시계 바늘 처럼^^* (0) | 2006.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