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캠핑버스테마여행

[나눔]사랑방!

[스크랩] 쨩! 좋은날!.....설레이는 날!......

여행가/허기성 2006. 3. 19. 08:51

 

좋은 날!오늘은

열시미 한국 응원합시다...^.*

아줌씨도 아자씨도 콩순이도 떡순이도 빠순이도 삐순이도~

뻔순이도 뻔돌이도 언냐도 누이도 성님두 아우도 킥~돌이도

목사님도  한국 응원합시다...^.*

용기네 님덜~오널 !! 맥주퍼주는데 없남유^*

원정~합동 응원하믄 좋을낀디?

이치로~~유 있을께유~

꼬리좀 잡아줘 보이소!!

오늘은 우리가 ...............

쪽~바리 쪽도 못쓰게 하는날!

우리가 누굽니꺼!

우리조상님은 그넘들 그들에게

.

.

.

.

.

.

.

설레이는 날!

서울방 정모한다네유~

25토율~사당~낙지집 ㅎㅎㅎㅎㅎ

신나겟다 !

설방 ! 미녀.몸쨩님 많지유 ㅎㅎㅎㅎ

아도라 방장님은 이미 전국구 인거 알지유~

이뿐님,매너쨩님,애교 쨩님! 많지유

뭐해여~

빨리 빠리~휘리릭 서울방에 가서 꼬리글 신청!

건강에너지 피부미용에 천국구인~~

순수혈통 낙지 떨어지믄 안되유

ㅎㅎㅎㅎ 수도권 서울님덜!

신~바람 나는날!

 

출처 : 쨩! 좋은날!.....설레이는 날!......
글쓴이 : 허기성 원글보기
메모 :

'[나눔]사랑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해~  (0) 2006.03.19
그냥 울고싶은 날!  (0) 2006.03.19
참"..........이슬이  (0) 2006.03.16
남자들을 녹여라!  (0) 2006.03.12
[스크랩] *^^시계 바늘 처럼^^*  (0) 2006.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