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ㅎㅎ~우리는 환상의 서울방 커플간사 ㅎㅎ 재주덩이죠
으~미 누구야! 호남방 물망초님 오셧네^* 크~흐 미인이야
^*^ 방가~나 봐라 !! 새내깅께 ~확실히 기억하소! 에~
뭣이~ 그리좋은겨 ?? 불독.플사.아도라 안구 하하호호
'[나눔]사랑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계란과 사랑은...... (0) | 2006.03.26 |
|---|---|
| 4050친구들.. (0) | 2006.03.26 |
| 지하~벙커에서 으~앙[이수지 글] (0) | 2006.03.24 |
| 내가 웃으면 세상도 웃는다 (0) | 2006.03.24 |
| 4050용기네 (0) | 2006.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