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캠핑버스테마여행

[나눔]사랑방!

계란과 사랑은......

여행가/허기성 2006. 3. 26. 19:56



하루에하나씩 먹으면 건강에 좋은계란이고
하루에한번씩 적당한 사랑이 좋은사랑이다.

하지만

질릴때까지 먹는게 사람이고
질릴때까지 사랑하는게 사람이다.

'[나눔]사랑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몇점짜리 부모인가?  (0) 2006.04.03
베란다 채소가꾸기,사랑의 안전..  (0) 2006.03.26
4050친구들..  (0) 2006.03.26
4050 대여 용기를 서울방정모  (0) 2006.03.26
지하~벙커에서 으~앙[이수지 글]  (0) 2006.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