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캠핑버스테마여행

[나눔]사랑방!

토욜 "겡일날"이........

여행가/허기성 2006. 4. 8. 19:22

때~는 바야흐로 4월초여드레 ........................................

예전같으면 분명 반겡일인디, 나이(세월의 변화)가 먹으니

세상이 ~~~~~~~~이래~아도~라 도라 도~라삥게

겡일이 되어버렷당게^*  연타 겡일이재~ㅋㅋ좋아라!

ㅋ~언제 우리가~~~관광이다 뭣이다 ~즐기는 문화엿나요 우리네 아부지 엄니

시절부터 ~우리네 시대까지는 아침 눈을 비비기도전에 동네 스피커를 통하여 

새벽종이~울렷네 새아침이 밝았네 너도 나도 일어나~~새 일터를 가꾸세 하면

서 일요일도없이 "삶" 의 길을향해 냅다 일만하믄서 살앗는디^*긍께 이~만큼살지!!

킁~킁~~~~~~~~~~~~~~~~

암튼 그건 그렇구 와~이리 날이꾸리꾸리혀^8

창밖에 웬~놈의 아지랭이가 오늘은 여름도 아닌데,

머리통 터지게 더위가 있으려나~ㅋ 날씨는 춥은디 

아~하~요즘은 저~것이 아지랭이가 아이고 그~그

몽~고인가  뙤놈들 의 땟물인가 철분흙이라든가~

바람타구 이~조선까지 침범하는 뭐시껭이라믄서요

고넘들은 조선사람 을 베껴서 똑같이 만드는 척박사

머~쨕둥박사라지요, 근~디그나라 이상하다 하데요

마늘은 밥두안하구 마작인가 ? 뭐~이런거 하며휴식 

남판이란넘이 밥준비해서 여보 밥드시라요 ㅋㅋㅋ

글면서두 대국?킁킁~~~~~~~~~~~~~~~~~~

그랑께 집구석이 더럽드라구요 가스나는 절세미인 양귀비든디

그~속은 ?????? 웃자구요 ㅎㅎㅎㅎ

으~그그 그넘들땜에 날씨가 이~레 꾸리~꾸리하니?

암~튼 그는 그렇고 오늘이 태어났으니 뭔가를 맴그러야 하는디

맞다~~~ㅌ~타닥 아이구, 내~무릎아!!!ㅋㅋㅋ손 바닥도 아프네

용산전자 상가나 쇼핑할그나??

세상을 알아야 항께 글자^*허믄

서울에 계신~~용기네 가족에게 번개나 때렷뿔까???????

이래서 용산전자상가 ~~~~나는 갈깅께, 보구싶은 사람은

여기~여기 붙어라 !!

오오~디 아래 이잘난놈 사진과 전화번호 있잖혀 별일없으믄

함~만나서 시대! 공부두하구 하자구료ㅎㅎㅎㅎ

이제 준비헐라니께, 맴잇으면 전화 때리시소!!

 

헤 라 히~ 벙개 때리는갑소~~ 화사한 주말~~ 시대공부랑 때려 치시그~ 환장할 추억이나 맹글자그여~~ 전화기 차즈러~~ ~~ ~~~  꼬리말에 코멘트 11:28
허기성 아~따! 시방 샤워하구 준비하는디^* 뭐여요 ㅎㅎㅎㅎ댕겨와서 ㅋㅋ  수정 삭제 11:30
허기성 근디~~주가가 안올랏나벼? 통 전화기를 잡을수 없으니 ~~~ㅋㅋㅋ 그라도 가야지 !  수정 삭제 11:32
헤 라 환장할 추억을 위햐야~~ 깨꺄시~~ 112~ 칼칼히~~ 홧팅~~!! 입니다~~   11:54
청랑 미키 뭔 말인지.... 당체 하나도 모르겠네... 심심하면 전화 때리라는 소리..맞남유~~? ㅋ  꼬리말에 코멘트 12:05
허기성 ㅋㅋ 용산전자 상가 ~~쇼핑희망 친구구한다 했지요^*  수정 삭제 18:34
물망초 ~ 오늘서울님들 벙개치시려나보네요 화창한날 번개라 근디요 띰띰하면 폰을때리라고하셨는데 지는안띰띰해요 ㅎㅎㅎㅎㅎㅎㅎ주말잘보내시기바랍니다~~~~~~~  꼬리말에 코멘트 12:33
허기성 줄거운 휴무되세요^* 서울은 황사땜시 온통 뿌연하답니다,  수정 삭제 18:36
이 수지 지는 폰 번호 몰라서리..때리라도 몬 때리고,,기냥 가실려구 하신곳 잘 댕겨 오세요  꼬리말에 코멘트 12:36
허기성 고마워요^* 긴급황사 경보가 무서운지~~한분도 골든벨이 안울리데요^*글서 지출을 안했응께 행복이죠 ㅎㅎㅎ  수정 삭제 18:37
옥경 지는 폰이 없어 지금 사러감니다~~~~왜냐구요 ~~기성님안데 전화 할려구요 ㅎㅎㅎㅎㅎ 멋진 주말보내세요~~~^^*  꼬리말에 코멘트 13:53
허기성 ㅋㅋㅋ 용산전자상가 휘~리릭 도는데도 꽤나 시간이 MP3 하나삿죠, 꽤나 값이17만원에 구입했다우~ㅎㅎㅎ  수정 삭제 18:40
벚꽃님 띰띰하지않아서 전화는 못 두드리구요~~! 황사 조심하시구, 쿨한 주말되시어여~~!!  꼬리말에 코멘트 13:54
허기성 오늘 ~온종일 글네요~~퍼뜩들어와 샤워를 했으니 괞찮겟죠^*  수정 삭제 18:42
옹알이 묵고살만하고 시간 널널하니께 떵사노코 매화타령하는 시절이 온게지유 에고 우리들의 부모님만 써빠지게 고상한기라요 ㅎ  꼬리말에 코멘트 17:05
허기성 글지요^8 글두 우리부모님 은 쪼게 부모곤경하는 우리세대가 있으니 ~낫지요~~다음 우리들은 노후를 우리들이 확실히 준비 안하믄 삶이 괴롭겟지요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