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캠핑버스테마여행

용도별.추천분류/투자추천·전.답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부동산 들썩 급매물(평당70만원)

여행가/허기성 2015. 3. 7. 07:47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부동산 들썩 급매물(평당70만원)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은 평텍의 미래가치 발전 가능성이 크며, 적은 자본으로 높은 투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주변을 꼽고 있다. 고덕신도시는 삼성 산업단지와 협력업체 근로자들이 많아 공실률 0%로 안정적인 삼성직원 기숙사임대사업이 가능한 곳으로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해볼 수 있다는 평이다.

 

 

경부고속도로 안성분기점과 국도38호선에 인접한 단지는 수도권진입이 쉽다. 1번 국도로 오산, 수원, 동탄 등이 바로 연결되는데다 2016년 수서~평택을 오가는 KTX 지제역이 완공되면 사실상 서울생활권을 누릴 수 있어 직주근접형 유망 단지로 자리매김했다.

평택 내 395만㎡ 규모의 고덕산업단지 삼성전자 입주 확정, 진위2산업단지 LG전자 입주 확정 등 주요 사업이 계획대로 완료되면, 현재 45만 여명으로 파악되는 평택인구가 5년 내에 2배 가까이 늘어나 100만명으로 기대돼 투자전망이 밝다.

 

거기다 2016년 주한 미군부대 평택 캠프험프리 이전이 완료되면 관련 인구 8만여 명이 추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평택호 관광단지 개발사업이 최근 기획재정부 산하 공공투자관리센터(PIMAC)의 민간투자사업 적격성 심사를 최종 통과한 것도 호재여서 평택지역의 부동산가격이 상상을 초월 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미 발 빠른 투자자들이 벌써부터 움직인다는 것이 지역민들의 설명이다.

 

경부고속도로 안성JC에서 평택~제천고속도로 송탄IC나오며 좌측으로는 평택유통 물류단지 하나로유통 바로 맞은편 계획도로에 접하는 최대, 수익을 낼수 있는 토지로 추천합니다. 평당70만원